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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직원의 사소한 행동까지도 눈여겨본다HTL Management 2008. 11. 3. 12:19
* 교육의 모든 것 코리아교육개발원 http://www.koreaok.org 02-790-5480
새로 오픈한 점포의 신입 직원은 처음에는 일을 익히는 것만으로도 힘에
부치기 때문에 고객의 시선에 대해서는 미처 생각하지 못한다.
그럴 때 같은 지적을 당하면, 작업할 때는 고객의 오해를 받지 않도록
행동해야 한다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 점포 안에서 오가는 모든
정보는 항상 외부로 새어 나간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회사나 점포 안에서 지키는 가치관이나 규칙은 밖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해야
그 지역이나 사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우리의 좋은 점은 눈여겨 보지 않고, 나쁜 점만 찾아 이야기 하는 경향이 있다.'HTL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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