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감동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HTL Management 2008. 11. 9. 17:21
1. 날마다 새로운 고객 감동 서비스에 필요한 글을 읽으라.
2. 특별한 의미를 주는 고객 감동 인용구를 찾아 실천하라.
3. 고객에게 부정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을 멀리 하든지 아니면 교육하라.
4.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는 사람들과 자신의 단점을
이겨낸 사람들을 생각하라.
5. 고객 감동 서비스의 스승을 찾고 당신에게 신바람과 열정을
불어 넣어줄 수 있는 사람을 사귀라.
6. 자신의 일을 즐겁게 하고 싶으면 주변 동료, 상사, 부하, 고객을
위해 봉사하라.
7. 독서를 많이하라. 영화를 많이 보라. 즐거운 음악을 들어라.
여러분이 선택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는 주변환경에 달려 있다.'HTL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 생활을 개인 비즈니스로 파악하라. (0) 2008.12.01 한가해 보이는 레스토랑에는 고객이 들어가지 않는다. (0) 2008.11.23 고객은 직원의 사소한 행동까지도 눈여겨본다 (0) 2008.11.03 고객감동 서비스 - 창의성과 문제 해결 (0) 2008.10.27 고객 서비스 공동 생산 (0) 200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