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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서비스 - 창의성과 문제 해결HTL Management 2008. 10. 27.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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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에서 창의성과 문제 해결 과정을 잘 통합하면 좋은 결과가 나온다.
창의적인 문제 해결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개방적으로 접근하면 적절하고
혁신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창의적인 문제 해결은 직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그리고 현실적인
것으로 인정되는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어야 가능하다. 동일한 문제가
계속 반복되고 똑같은 방식으로 해결된다면 그 때가 새롭고 보다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을 기회이다.(Change 에서 "g"를 "c"로 chance로)
고객은 창의성에 감동한다. 창의성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몰입해야 한다. 기업 내에서 고객의 지갑과
가장 가까이 있는 직원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사람이다.
많은 기업에서는 고객감동 서비스 담당자가 이런 사람이다.
고객과 경영진에 문제해결에 대한 혁신적인 방식을 제안함으로써
고객감동 서비스 담당자는 자신의 창의성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HTL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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