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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란?Hotel Export Service 2008. 7. 18. 11:49고객이란 이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다. – 직접 접하든 혹은 우편을 통해 접한 고객이든.
고객이 우리에게 의존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그들에게 의존하고 있다.
고객이란 우리 업무의 방해꾼이 아니라, 우리 업무의 목적이다.
우리가 고객에게 봉사함으로써 호의를 베풀고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우리에게 그런 기회를 제공해 줌으로써 우리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는 것이다.
고객은 잔꾀를 써가며 논쟁할 대상이거나 대항할 상대가 아니다.
그 누구도 고객과의 논쟁에서 이긴 적이 없다.
고객은 그가 필요한 사항을 우리에게 가져오는 사람이다.
그것을 고객과 우리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처리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이다.'Hotel Export Serv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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