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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 서비스 혼란HTL Management 2008. 8. 8. 16:49
*교육의모든것,코리아교육개발원(http://www.koreaok.org) 02-790-5480
감동 서비스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여러분 자신이 갖고 있는
권한의 한계를 알아야 한다. 예외를 적용해야 할 상황인데, 여러분 마음대로 그래도
되는지 확신이 가지 않으면 보다 경험이 많은 동료, 관리자 또는 책임자 등에게
문의하도록 하라.
공식적 또는 비공식적 규칙 없이는 감동 서비스가 혼란에 빠져 고객들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전혀 알 수 없다. 물론 웨만한 규칙은 그것을 어기거나 완화한다고
해서 큰일이 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것을 가볍게 여겨야 할까?
의문이 가는 규칙이 있다면, 그 규칙의 특성, 존재 이유, 그리고 그것을 어겼을 때
초래되는 결과를 파악해야 한다. 그런 연후에 고객들을 도와줌으로써 감동 서비스
시스템이 원활히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HTL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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