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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행동을 과소 평가하지 말라.HTL Management 2008. 8. 6. 11:02
우리의 작은 친절은 강력한 힘을 갖고 있어 얼마든지 고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친절한 미소, 부드러운 손길, 긍정적인 말을 결코 과소 평가해서는 안 된다.
너무나 많은 고객들이 고통과 의문에 싸인 채 세상을 살아간다.
여러분의 작은 친절이 다정한 친구나 낯선 고객의 하루를 완전히 다르게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인생을 바꾸어 놓을 수도 있다.
여러분은 세상의 빛이다.
이제 그 빛을 환하게 밝혀라.불경기는 없다.고객을 감동 시켜라! 그러면
매출은 저절로 올라간다.
*http://www.koreaok.org 02-790-5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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