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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3일특별추천- 매출증대를 위한 3분 고객감동서비스 마인드향상 과정
    교육프로그램·문의 2012. 4. 16. 12:18

    현대경영은 틀렸다. 고객이 상상하지 못 할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하라!
    넘치게 약속하고 넘치게 실천하라!
    우리는 단지“ 사업실패를 피하기 위한 방편으로 서비스를 할 뿐이다.”

    *강사: 러닝컴 원장 김 학수 (특급호텔 16년 서비스 실무경험)

      (  진행순서 )

    I. 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1 고객에 대하여 잠시 생각해 봅시다.
     2 고객이란 무엇인가?
     3 고객을 사랑하라.
     4 자신의 편의대로 일을 하지 말라.
     5 내가 만든 고객감동 서비스는…
            * 상냥하게 말하기 실습
    II. 서비스가 경쟁력이다.
     1 본인의 업의 정의는
     2 자신 있는 이미지 전달
     3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
     4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5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차이는
      *강의팁 : service에서 돈되는 $ervice 마인드로
    III. 고객불만 해결 방법은
     1 왜 고객을 잃는가?
     2 고객을 화나게 하는 사례
     3 고객불평∙불만을 쉽게 받아들여라.
     4 불만고객을 신속하게 해결하라.
     5 공감적 이해와 적극적 경청
     6 고객과 함께 공감하라.
      * 불만 고객 응대를 위한 게임
    IV.  고객감동 서비스 법칙
     1 첫인상의 법칙
     2 추수의 법칙
     3 열역학 제2법칙
     4 고객감동 서비스 법칙을 활용하는 방법
     5. 고객감동 서비스는 원가를 줄여준다.
      *고객을 감동 시키기 위한 나의 다짐
    V.  고객감동 서비스는 하나 더하기
     1 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해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2 고객감동 서비스는 하나 더하기 사례
     3 고객은 최고를 기대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4 고객감동 서비스의 성공의 열쇠는
     5 무엇이 특별한 고객감동 서비스를 만드는가.
    VI. 맺는 말 : 유연성 있는 고객감동의 핵심가치는
     1 고객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것
     2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
     3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요령
     4 왜 고객 감동인가?
     5 누구를 위한 서비스 혁신인가.


    1. 일  시 : 2012년 5월 03일(목)  10:00 ~ 18:00(접수마감 4월30일)
          2차 : 2012년 5월 11일(금)  10:00 ~ 18:00(접수마감 5월08일)


    2. 장  소 : 러닝컴 교육원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널 3번 출구 서일초교 옆)

    3. 대상자 : 기업체임직원,점포경영주,서비스리더,사내강사,매출올리고자하는모든분       

    4. 교육비: 95,000원( 비환급,중식 ,책자,수료증제공)-2인상10%할인
         
                 
    5. 교육인원 :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참가/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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