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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1-4/13 개설강좌 - 서비스 코디네이터 양성 과정교육프로그램·문의 2012. 3. 24. 20:55
(교육목적)
교안작성에서 강의까지 서비스 코디네이터의 태도, 행동 및 전달 스킬 체득을 통해
CS마인드의 사내 확산과 정착으로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는
고객지향적 조직문화를 달성하도록 한다.
(교육효과)
* 기업 서비스교육 전담 핵심인력의 육성.
* 사후관리 및 피드백을 통한 사내서비스 리더 육성.
* 서비스 행동의 파급을 통한 고객지향적 조직문화 구축.
* 혁신적인 고객감동마인드의 제고.
*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 부여.
(훈련 방식)
강의, 실습, 시청각, 평가
(교육내용)
1일차 - 1모듈 : 서비스 강사의 역할 (3h)
-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행동
- 서비스강사의 역할과 비전
- 서비스리더의 자기경영
2모듈 : 고객감동 마인드 지향 (5h)
- 명품 태도와 인사법
- 질문기법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서비스 행동 진행 요령
2일차 - 1모듈 : 서비스 리더 (4h)
- 현장지도기법 체득
- 강사 모니터링 및 피드백 기법
- 서비스 포인트 도출 요령
- 토의진행기법
2모듈 : 서비스 코칭 내용 (4h)
- MOT 관리
- 불만고객 응대 요령
- 고객접점 태도/실습
- 인간관계 개선
- 직장 매너와 에티켓
3일차 - 1모듈 : 교안작성법 (3h)
- 교안이란
- 교안의 구성
- 교육보조자료와 시청각 교육
- 교안작성 실습
- 피드백
2모듈 : 프레젠테이션&피드백 (5h)
- 개별프레젠테이션/시범강의
- 멘토 피드백
- 종합 피드백 / 평가 /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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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육일시 : 2012년 4월 11일 ~ 4월 13일 09:00 ~ 18:00 (24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3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널역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60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교재, 중식 및 음료 제공, 수료증 발급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 2인 15%, 3인 20%)
4. 교육대상 : 사내강사요원, 강사가 되고자 하는 자
5. 교육인원 : 2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참가/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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