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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16-4/18 <강력추천> "거꾸로 서비스경영" 체험 과정
    교육프로그램·문의 2012. 3. 24. 20:57

    "실전 체험, 서비스 챔피언~!"

    $ervice의 창조적 파괴혁신 저자 김학수의 체험 프로그램.

    지금까지의 서비스 교육은 잊어라!

    획기적인 서비스 체험 워크샾 교육 공개~!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체험.

     

    (교육목적)

    이론과 사례가 아닌 실제 업종별 서비스 현장을 체득시켜 나만의 서비스, 우리 기업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 포인트를 개발하도록 한다.

    (교육목표)

    - 전통시장, 은행, 병원, 호텔, 백화점, 관공서 등의 서비스 행태를 직접 견학, 체험함으로서

    구체적인 서비스 행동을 실천토록 함.

    - 고객지향성 감동서비스 마인드의 변화

    - 체험과 워크샾을 통한 나만의 서비스 포인트 개발 실천

    - 고객감동서비스 아이디어 창출로 매출 증대.

    (훈련 방식)

    조별 현장체험(서비스강사 동행), 토론, 실습, 평가

    (교육내용)

    1일차 - 1모듈 : 고객감동 서비스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8H)

    09:00~12:00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서비스 경쟁력 강화

    - 조별 서비스 암행.

    12:00~13:00 중식 (조별 식사, 식당 암행 평가)

    13:00~18:00 고객 감동은 고객의 로얄티를 높혀준다.

    - 조별 서비스 암행

    - 조별 서비스 행동 실천 워크샾

    2일차 - 2모듈 : 고객감동 서비스 임프라 개발 (8H)

    09:00~12:00 서비스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 조별 서비스 암행.

    12:00~13:00 중식 (조별 식사, 식당 암행 평가)

    13:00~18:00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 조별 서비스 암행

    - 조별 서비스 행동 실천 워크샾

    3일차 - 3모듈 : 변화된 나의 모습 확인 (8H)

    09:00~12:00 고객감동 전화서비스

    - 조별 전화 암행.

    - 고객감동 실천자세 확립.

    12:00~13:00 중식 (조별 식사, 식당 암행 평가)

    13:00~18:00 나만의 고객감동 서비스 개발 및 포인트 설정

    - 토론, 워크샾, 평가 / 수료식(수료증 수여)

    .................................................................................................................

    1. 교육일시 : 2012년 4월 16일(월) ~ 4월 18일(수) 09:00 ~ 18:00 (24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3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널역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60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교재, 중식 및 음료 제공, 수료증 발급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 2인 15%, 3인 20%)

     

    4. 교육대상 : 사내강사, CS강사, 팀장, 과장, 대리 및 임직원.

    5. 교육인원 : 2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접수 마감일 : 4월 10일)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참가/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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