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은 최고를 기대 할 권리가 있다.HTL Cafe 2009. 1. 19. 12:14
고객으로서 우리는 공정하고, 예의 바르며, 쾌활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한다.
긍정적인 교류가 이루어질 때 기분이 좋아진다.
한편, 우리가 부담을 느끼거나 무시당하거나 마치 숫자 취급을 당한다면, 그런
부정적인 교류에 대해 강력히 반발한다.
이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업무상 거래 관계에 있는 고객들에 대한 우리의 서비스가 형편없을 경우에,그들은 다른 곳(기업)으로 떠나간다.
"우리는 직장 업무외 어디를 가나 최고의 대우를 받을 권리가 있다"'HTL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점 창업에 대한 사업타당성 검토 (0) 2009.02.02 고객 관련 부서의 전화 요령 (0) 2009.01.28 어촌의 풍경 - 갈매기의 휴식 (0) 2009.01.18 해동용궁사 - 새해 간절한 기도 (0) 2009.01.11 모든 고객을 백만장자처럼 대하라. (0) 200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