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rvice의 창조적 파괴 혁신 - 고객감동서비스특강프로그램교육프로그램·문의 2008. 8. 20. 11:34
* 교육의 모든 것 코리아교육개발원 http://www.koreaok.org 02-790 - 5480 기업 발전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대 주제 중
$ervice의 창조적 파괴혁신으로 접근한 강의입니다.
( 강의 내용 )
I. 나의 충성 고객은 누구인가?
1. ( )여는 건
2. 고객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것
3. 불만이 생기는 원인
4. 자신의 편의대로 $ervice하지 말라.
5. 변화는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강의팁 : 변화의 시작은 나 자신으로부터…
II. $ervice 가 경쟁력이다.
1. 자신 있는 서비스 이미지 전달
2. $ervice에 대한 정확한 이해
3. 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
4 .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의 차이는
III. $ervice의 창조적 파괴는 +1
1. 창조적 감동 서비스의 파괴 사례
2. 고객은 최고를 기대할 권리가 있다.
3. 창조적 서비스의 성공 열쇠는
IV. 맺는 말 : 유연성 있는 창조적 $ervice의 핵심가치
1. 왜 고객을 잃는가?
2. 무엇이 $ervice의 창조적 파괴 혁신을 만드는가?
3.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4. 왜 고객을 감동 시켜야 하는가?
5. 누구를 위한 서비스 혁신인가?
6. 창조적 $ervice 파괴의 핵심가치'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과적인 시간관리 전략 (0) 2008.09.18 교육프로그램 - 성공하는 여성의 자기관리 (0) 2008.08.29 고객마인드서비스특강 - 유연성 있는 고객응대 (0) 2008.08.14 고객감동 서비스 스킬 업 과정(레벨II) (0) 2008.08.08 교육프로그램 - 고객감동 서비스 스킬 업 과정(레벨I) (0) 200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