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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마인드서비스특강 - 유연성 있는 고객응대교육프로그램·문의 2008. 8. 14. 10:32
* 김 학 수 050-2808-8989 http://www.koreaok.org *강의순서
1.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에 대하여 잠시 생각해 봅시다
-고객이란 무엇인가?
2.이미지가 경쟁력이다.
-나의 이미지 전달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이해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3.고객 불평불만 쉽게 받아 들여라
4.고객감동 서비스는 원가를 줄여준다.
5.고객감동 서비스는 하나 더하기
6.역할연기
자세,인사,감정표현하기 - 실습
발밑에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고객의 입장이 되었을 때 기대하는 것처럼 행동하시오.
7.유연성 있는 고객응대의 핵심가치는?'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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