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정소개 고객감동의 토대는 고품질의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마음속에 파고들어 그로 하여금 타인들에게 그 회사를 추천할 생각을 품게 만드는 긍정적인 감정이다. 고객감동 서비스의 가치는 기존 고객을 유지시키며, 더 많은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잠재고객및 현재고객들에게 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인식시켜 준다. 만족한 고객이 당신의 회사를 친구나 친척, 이웃들에게 추천하고 그들의 좋은 평가가 시장에서크게 확산될 때, 단순히 매출신장이 아니고 지속적인 기업의 성장과 이익이라는 부가가치가 창출되는 것이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감동 경영이 기업생존과 번영의 필수 요건임을 인식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 학습목표 ◎ 고객감동에 의한 매출증대/이익증대를 실현하도록 합니다. ◎ 고객지향성 서비스 마인드 변화를 시킵니다. ◎ 고객감동의 사례에 따른 명확한 이해와 실천 할 수 있는 학습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 화 시킵니다. ◎ 효과적인 고객 감동서비스 방법을 학습합니다.
● 학습대상 ·기업체 전직원 및 관리자급
● 학습내용 · 01일차 : 1.나의 고객은 누구인가? · 02일차 : 2.나의 업무가 고객에게 감동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03일차 : 3.새로운 고객 서비스 개념(I) · 04일차 : 4.새로운 고객 서비스 개념(II) · 05일차 : 5.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차이는(I) · 06일차 : 6.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차이는(II) · 07일차 : 7.사소한 것들이 고객감동을 준다. · 08일차 : 8.고객감동의 이점은 · 09일차 : 9.고객감동은 고객의 로열티를 높여준다.(I) · 10일차 : 10고객감동은 고객의 로열티를 높여준다.(II) · 11일차 : 11.고객감동의 서비스는 원가를 줄여준다. · 12일차 : 12.삼류가 일류로, 일류가 이류로 · 13일차 : 13.고객감동 서비스의 인프라개발(I) · 14일차 : 14. 고객감동 서비스의 인프라개발(II) · 15일차 : 15.고객감동 서비스의 핵심가치 · 16일차 : 16.고객감동 맞춤 서비스 마케팅 · 17일차 : 17.감동서비스는 방정식에 충실하라. · 18일차 : 18.고객감동은 결정의 순간(진실의 순간)이다. (MOT) · 19일차 : 19.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동 서비스란? · 20일차 : 20.내부 고객중심의 서비스 리더십을 실천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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