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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은 신뢰성이 있고 믿음직스럽게 하라.HTL Management 2008. 8. 4. 11:07
다음과 같이 실천하라. 1. 제품의 성능과 당신이 하는 서비스의 효율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라.
2. 지킬 수 있다고 믿는 것만 약속하라.
3. 고객의 기대를 저버릴 수 있는 사태가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연락하라.
4. 우리 제품을 믿어라.
5. 그들의 필요를 확신하라.
6. 화내는 것을 삼가라.
7. 예절을 바르게 하라.
8. 고객은 이익을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9. 질문을 던져라.
10. 고객에게 전념하라.
11. 고맙다고 인사하라.02-790-54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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