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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군보건의료원사진자료] 직무능력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교육프로그램·문의 2008. 7. 8. 18:19
*** 김학수의 고객감동연구소(http://www.koreaok.org) 0502-808-8989 직무능력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을 6월 13일 오후 4시부터 6시 10분(250분)까지
태안군 보건의료원 다목적회의실에서 전직원 및 의사(지소, 진료소 직원포함) 가 참석한 가운데 "코리아교육개발원" 원장 김학수 강사님을 모시고 유비쿼터스 시대의 성공전략 (부제 - 고객 감동을 추구하라) 주제로 실시하였습니다.
"친절한 의료 서비스 및 직장인의 자기관리요령등 전직원 교육을 통하여 다양한 군민의 욕구에 부응코자 노력하는 허 종일 원장 및 전직원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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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8가지 행동 ] 1. 일관성을 유지하라.
2. 약속을 지켜라.
3. 전문성을 개발하라.
4. 동료와 협조하라.
5. 고객에 대한 헌신을 표시하라.
6. 고객과 동료를 똑같이 존중하라.
7. 잘못했을 경우 사과하라.
8.고객 신뢰를 잃지 않도록 미리 노력하라.'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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