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화와혁신-고객감동을 추구하라!교육프로그램·문의 2008. 6. 26. 17:20
*** 고객감동서비스의 10가지 죄악 ***
1. 난 몰라요
2. 난 관심 없어요
3. 날 귀찮게 좀 하지 말아요
4. 난 고객이 싫어요
5. 난 다 알고 있어요
6. 고객은 아무것도 몰라요
7. 고객 같은 사람은 여기에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8. 다시는 오지 마세요
9. 내가 옳고 고객은 틀려요
10. 빨리 하세요, 기다리세요
(마이클 베버의 고객 서비스 규칙)
-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있다고 느끼게 하라
- 고객이 충분히 이해하게끔 설명하라
- 고객을 사랑스러운 존재로 만들어라
- 고객을 존경스러운 존재로 만들어라
- 고객이 도움을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라
- 고객을 고맙고 존중받는 존재로 만들어라
-Integrated Business Leadership Through Cross Marketing- 저자고객감동을 추구하라! 김학수원장 강의 장면 김학수의 교육연구소 (http://www.koreaok.org) 02-790-5480 '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내기전에 생각해야 할 10가지 (0) 2008.07.04 효과적인 시간관리 전략 (0) 2008.07.03 서비스의 창조적 파괴 와 혁신 (0) 2008.06.26 변화와 혁신의 시대 직장인의자기관리 강의 (0) 2008.06.21 순천시,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공무원 마인드교육 실시 (0) 2008.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