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6 특강 - 바람직한 직장인의 매너와 에티켓HTL Cafe 2012. 3. 29. 22:29
러닝컴에서는 직원들의 비즈니스 매너가 기업 경영의 가치로 이어지는 만큼
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올리기 위한 '직장인 비즈니스 매너 향상 과정'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2년 04월 6일(목) 14:00 ~ 18:00 (4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1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널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8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교재, 중식, 수료증 제공, 음료수 제공
(기업체 2인 이상 시 1인 10% 할인)
4. 교육대상 : 기업체 임직원 등 수강 희망자
5. 교육인원 : 4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참가/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기업의 가치는 직원들의 비즈니스 스킬에 있다.
비즈니스 매너는 이론이 아니라 실천 행동에 있다.
우리 직원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실행력이 일류기업이냐 삼류로 가느냐 차이다.
( 강의 내용 )
1. 호감을 사는 직장인의 매너
2. 직장인을 위한 에티켓이란?
3. 역할 연기
4. 사교활동의 중요한 에티켓
5. 명함의 올바른 사용법
6. 정확한 호칭사용의 에티켓
7. 직장인의 전화예절
8. 응접실 에티켓
9. 기타예절
10. 성공한 사람들이 지킨 9가지 예의범절
11. 직장예절의 궁극적인 핵심가치는 – 피드백'HTL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특강- 강의시작과 마무리 기법 (0) 2012.05.14 4월 강의장 특별 이벤트 안내 (0) 2012.04.02 고품격의 강의장대관문의 02-523-4224 (0) 2012.03.04 <추천과정>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 16시간 (0) 2012.01.21 시장 상인대학 점포 경영주분들의 강의 경청 장면들 (0) 2011.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