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컴에서는 아래와 같이 새로운 유형의 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으로 직장인의 대고객 직무 향상을 위한 실제사례대비 상담기법 습득 교육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2년 02월 15일(수) ~16일(목)09:00~18:00 (16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2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날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44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책자, 중식, 수료증 제공, 음료수 제공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
4. 교육대상 : 기업체임직원, 수강 희망자
5. 교육인원 :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0502-808-8989 / 팩스 02) 3785-2548,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날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 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 >>
1. 교육목표
1)대인관계 불변의 기본원칙 이해 2)고객맞춤형 상담 일반원칙 이해 3)고객유형 및 자신의 유형 파악능력 기법 소개 및 훈련 4)고객유형별 상담원칙 이해 및 훈련을 통해 회사 임직원들의 상담능력 upgrade 2. 교육목적 회사 임직원들의 고객맞춤형 상담기법 체득을 통하여 1)영업력 강화 및 조직 내 팀웍 협조 조정 능력 향상 2)자기 계발 욕구 충족 및 업무 효율성 제고 3)영업환경 변화에 따른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자신감 배양
3. 교육특징 - 바람직한 사례와 실 사례 대비 연습의 체험식 강화기법 학습으로 교육효과를 배가시킴 - 매출극대화를 위한 이론적, 체계적 상담 기법 습득
- 목 차 -
모듈 주요내용 열림 마당 (0.5h) • 과정안내/ 학습 팀 구성
패러다임 변화와 고객 응대 변화 (2.5h) • 패러다임 변화 인식 • 고객(상대)성향 변화 인식 • 고객 만족, 감동, 졸도개념 이해 및 사례연구 대인관계 불변의 기본원칙 (4h) • 기본원칙의 이해 5가지의 기본원칙 소개 • 각 원칙별 실습
고객맞춤형 상담기법 일반원칙 (4h) • 일반원칙의 이해 1) 고객(상대)에게 초점 맞추기 2) 효율적 서비스 제공 3) 고객 자아 존중 4)적극적 강화와 마무리 - 각 원칙별 실습
고객유형별 상담기법 (4h) • 자신의 행동유형 파악기법 소개 • 고객성향 분석기법 소개 및 실습 • 고객 성향별 효과적 상담기술 연습
불만 있는 고객 다루기 (50분) • 불만 있는 고객 어떻게 다룰까! • 사례에 의한 실습
* 교수 기법:강의/사례연구/역할연기/발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