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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천과정>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 16시간
    HTL Cafe 2012. 1. 21. 15:09

    러닝컴에서는 아래와 같이 새로운 유형의 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으로
    직장인의 대고객 직무 향상을 위한 실제사례대비 상담기법 습득 교육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2년 02월 15일(수) ~16일(목)09:00~18:00 (16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2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날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44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책자, 중식, 수료증 제공, 음료수 제공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

    4. 교육대상 : 기업체임직원, 수강 희망자

    5. 교육인원 :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0502-808-8989  /  팩스  02) 3785-2548,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날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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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맞춤형 상담 기법 과정 >>

    1. 교육목표

    1)대인관계 불변의 기본원칙 이해
    2)고객맞춤형 상담 일반원칙 이해
    3)고객유형 및 자신의 유형 파악능력 기법 소개 및 훈련
    4)고객유형별 상담원칙 이해 및 훈련을 통해 회사 임직원들의 상담능력 upgrade
     
    2. 교육목적
    회사 임직원들의 고객맞춤형 상담기법 체득을 통하여
    1)영업력 강화 및 조직 내 팀웍 협조 조정 능력 향상
    2)자기 계발 욕구 충족 및 업무 효율성 제고
    3)영업환경 변화에 따른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자신감 배양

    3. 교육특징
     - 바람직한 사례와 실 사례 대비 연습의 체험식 강화기법 학습으로  교육효과를 배가시킴
     - 매출극대화를 위한 이론적, 체계적 상담 기법 습득

     -  목  차  -

      모듈                                                    주요내용
    열림 마당  (0.5h)                                    • 과정안내/ 학습 팀 구성

    패러다임 변화와 고객 응대 변화 (2.5h)      • 패러다임 변화 인식
                                                                • 고객(상대)성향 변화 인식
                                                                • 고객 만족, 감동, 졸도개념 이해 및 사례연구
     대인관계 불변의 기본원칙  (4h)              • 기본원칙의 이해  5가지의 기본원칙 소개
                                                                • 각 원칙별 실습

    고객맞춤형 상담기법 일반원칙 (4h)            • 일반원칙의 이해
                                                                1) 고객(상대)에게 초점 맞추기
                                                                2) 효율적 서비스 제공
                                                                3) 고객 자아 존중
                                                                4)적극적 강화와 마무리 - 각 원칙별 실습

    고객유형별 상담기법    (4h)                      • 자신의 행동유형 파악기법 소개
                                                                • 고객성향 분석기법 소개 및 실습
                                                                • 고객 성향별 효과적 상담기술 연습

    불만 있는 고객 다루기 (50분)                    • 불만 있는 고객 어떻게 다룰까!
                                                              • 사례에 의한 실습

    * 교수 기법:강의/사례연구/역할연기/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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