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접점 이해와 고객응대 기법 실습 강의장면교육프로그램·문의 2010. 9. 5. 21:40
공주시 한옥마을 개관을 앞두고 9월2일 황혜미강사의 고객접점 이해와 고객응대 기법의 주제로 경쟁력 있는 나의 모습, 효과적인 표현,고객응대 기법,대화 포인트 등 행동 위주의 실습으로 강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 선정 및 사업 타당성 분석 (0) 2010.10.10 직장예절/글로벌 에티켓 (0) 2010.10.10 고객감동 마인드 스킬 향상 강의장면 (0) 2010.09.05 경청 (0) 2010.08.01 김학수의 강의장면 (0) 20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