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감동 마인드 스킬 향상 강의장면교육프로그램·문의 2010. 9. 5. 21:32
공주시 한옥마을 개관을 앞두고 9월1일 서혜진강사의 고객감동 마인드 스킬 향상의주제로
고객의 의미 알아 보기, 첫인상의 중요성 알아보기,진실의 순간이란 무엇인가?
고객만족에 대해서 알아보기,고객감동 서비스의 법칙,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한 나의다짐,
고객감동 서비스의 핵심 가치에 대하여 강의가 있었습니다.'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예절/글로벌 에티켓 (0) 2010.10.10 고객접점 이해와 고객응대 기법 실습 강의장면 (0) 2010.09.05 경청 (0) 2010.08.01 김학수의 강의장면 (0) 2010.07.10 김학수의 강의 장면들 (0) 201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