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특강>7/26(목) 불황을 이기는 외식업의 성공전략에 초대 합니다.교육프로그램·문의 2012. 7. 12. 11:13
◎ 교육목표
구태의연한 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한 외식업소들은 새로운 분위기와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무장한 외식업소들에 밀려 휴·폐업이 속출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에 발맞춰 국내 최고 외식 전문 강사의 명쾌한 강의를 통해, 단군 이래 최대의 불경기를 헤쳐 나갈 해법을 제시하고 경쟁력 있는 번성업소로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본 특강에 의욕 있는 경영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교육특징
●국내 외식산업 경영환경 이해
●경영주의 역할 인식과 행동능력 강화
●번성업소로 만들 수 있는 자신감 부여
●매출증대를 위한 충성고객 관리 방법 제시
◎ 교육내용
●원인은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라
●외식업 성공의 변하지 않는 원칙
●입소문(버즈)의 비밀
●성공사례와 노하우
●불경기 타개를 위한 성공전략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2년 07월 26일(목) 14:00 ~ 17:00(3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1 강의실 (서초동 남부터미널역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5만원(면세)
4. 교육대상 :외식업소경영주/외식업프랜차이즈임.직원 /외식업 창업 희망자등
5. 교육인원 :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lcomm.or.kr 교육신청)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교육프로그램·문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8/18-9/8 이미지 컨설턴트 강사양성 과정 [노동부환급교육] (0) 2012.07.20 [고용보험 환급 교육]-고객감동 서비스 행동및 마인드 훈련과정(8/13-14)에 초대합니다. (0) 2012.07.18 추천특강- 7월10일오후7시 "강의시작과 마무리 기법"에 초대 합니다 (0) 2012.06.23 [합반고용보험환급과정]7/12~13 - 3분 고객감동 서비스 행동 마인드 실천과정 (0) 2012.06.21 매출증대를 위한 3분 고객감동서비스 마인드향상 과정 (0) 201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