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 훈련지원 및 재직지 직무 능력 향상의 합반 고용보험 환급 과정의 '외식업 수퍼바이저 전문가 ' 과정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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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육일시 : 2012년 07월 24 일(화) ~25(수) 09:00 ~ 18:00 (16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1 강의실 (서초동 남부터미널역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25만원(면세)->부가세 발행시 별도, 교재, 중식, 수료증 제공, 음료수 제공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고용보험환급과 중복할인 불가)
4. 교육대상 : 프랜차이즈 업체 수퍼바이저, 외식업체 임직원,외식가맹본부 취업 희망자, 외식업분야로 전문영역을 확대하고자 하는 경영·기술지도사
5. 교육인원: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lcomm.or.kr 교육신청)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1. 배경 및 필요성 " 외식업 불경기 극복은 수퍼바이저 육성에 있다." 사람도 허리가 부실하면 신체 전체가 부실하듯이 프랜차이즈 본부나 직영본부가 아무리 훌륭한 프랜차이즈 패키지 메뉴를 개발 보급하더라도 고객과 직접접촉하며 판매하는 것은 가맹점으로 가맹점이 차별화 된 영업 전략과 서비스를 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즉, 본부가 고객을 위해서 개발 지원하는 것을 가맹점주들이 올바로 이해하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점포가 활성화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본부의 중간 허리 역할을 하는 수퍼바이저의 전문기술과 지식 그리고 부실점포의 회생 등을 위해 수퍼바이저의 지속적인 점포지도능력을 배양토록 한다. 만족한 고객이 여러분의 회사를 친구나 친척, 이웃들에게 추천하고 그들의 평가가 시장에서 크게 확산 될 때, 단순히 매출 신장이 아니라 지속적인 기업의 성장과 이익이라는 부가가치가 창출된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 경영이 기업 생존과 번영의 필수 요건임을 인식체득 하도록 한다.
2. 교육목적
단군 이래 최대의 불경기를 헤쳐나갈 전문 수퍼바이저를 육성하여 외식산업발전의 견인차 역할과 국가경제 발전에 조금이나마 일익을 담당하게 하는데 있다. 본 과정은 어려운 외식 환경에 발맞춰 국내 최고 외식 전문 강사진의 명쾌한 실무위주 강의를 통해 현재의 식당 점포 운영방식에 대한 철저한 연구와 경영전략을 가르켜 외식업 수퍼바이저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3.교육특징 - 외식산업의 세계화 선진화를 앞당기는데 밑거름이 되게 한다. - 수퍼바이저의 전문지식을 정형화하고, 점포리더의 양질화에 중점을 둔다. - 점포현장에서 지도하는 수퍼바이저의 역할인식과 실천 행동능력을 강화시킨다.
4.강의내용
*7.24 (화)-1일차) 시간: 09:00~ 17:50 8h
외식환경 변화에 따른 위생및청결관리(2h) 수퍼 바이저의 상담자세와 화법(2h)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사례워크숍(4h)
*7.25 (수)-2일차) 시간: 09:00~ 17:50 8h
점포운영 실무 관리(2h))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교류 (2h) 사업계획서 작성기법 및 사례 실습 워크숍(3h) 점포 클리닉을 통한 지도전략 수립(1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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