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기의 극복은 서비스 차별화 우위에 있다.Hotel Export Service 2008. 12. 20. 12:35
도서출판 높은오름
가격 10,000원
구입문의 : 02- 497 - 1322~4
<< $ervice의 창조적 파괴 혁신 >>
감동 서비스를 이해 노력하라. 차별화 된 서비스만이 살아남는다.
서비스의 창조적 파괴는 기존의 낡은 서비스를 바꾸는 것이 아니고
새로운 것을 창조해 내는 것이 감동 서비스라 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에 초첨을 맞추면 경쟁사를 쉽게 능가할 수 있지만,
방향성을 잃기가 쉽다.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좋은 서비스를 하지 않는 것은
기업을 망치겠다는 것과 같은 얘기다.
-본문 중에서-돈 그자체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지 못한다.
돈이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에게 자신을 행복하게 할
무언가를 탐색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
무언가를 찾는 동안 여러분은 돈이 없을 때보다 돈이 있을 때
한층 더 행복하다고 느낀다. 돈은 더 버는 방법은 '서비스(Service)'의
'S'를 미국 화폐의 상징인 '$'로 바꾼 '돈 되는 서비스($ervice)'를
실천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과 수준이
여러분의 수입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Hotel Export Serv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업] - 이런 창업컨설턴트 NO! NO!! (0) 2009.01.05 내가 본 일출- 소의 해 아침 (0) 2009.01.01 창업 초보자들을 위한 수칙 10가지 (0) 2008.12.15 은퇴후 창업할때 고려해야 할 10계명 (0) 2008.12.08 창업을 위한 상권과 입지 (0) 2008.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