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비스 기술
    HTL Cafe 2008. 10. 19. 22:57

    * 교육의 모든 것 코리아교육개발원  http://www.koreaok.org  02-790-5480

     

    * 개인적으로 두각을 보이는 서비스의 종류(자산 목록)
     
        - 상냥함                            - 주의 깊음
        - 신속성                            - 창조적인 조력
        - 효율성                            - 공감대 형성
        - 기쁘게 함                        - 침착성
        - 지식의 제공                      - 즐거움
        - 낙천성                            - 정직성과 공평함
        - 근면함                            - 문제해결 지향성
        -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이해


    * 고객 서비스 전문가들이 갖추고 있는 자질(기술)들.

        - 주의 깊게 듣는다.                                  -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한다.
        - 명확하게 말한다.                                    - 허황된 말이나 기술적 용어는 피한다.
        -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 모든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 모난 것을 부드럽게 한다.

    'HTL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 경영 혁명가 - 잭웰치   (0) 2008.11.03
    목표의식  (0) 2008.10.27
    아름다운 미소-지하여장군,천하대장군  (0) 2008.10.12
    창업 초보자들을 위한 수칙 10가지  (0) 2008.10.12
    목표의식  (0) 2008.10.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