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의 모든 것 코리아교육개발원 http://www.koreaok.org 02-790-5480
* 개인적으로 두각을 보이는 서비스의 종류(자산 목록)
- 상냥함 - 주의 깊음
- 신속성 - 창조적인 조력
- 효율성 - 공감대 형성
- 기쁘게 함 - 침착성
- 지식의 제공 - 즐거움
- 낙천성 - 정직성과 공평함
- 근면함 - 문제해결 지향성
-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이해
* 고객 서비스 전문가들이 갖추고 있는 자질(기술)들.
- 주의 깊게 듣는다. -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한다.
- 명확하게 말한다. - 허황된 말이나 기술적 용어는 피한다.
- 고객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 모든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 모난 것을 부드럽게 한다.'HTL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 경영 혁명가 - 잭웰치 (0) 2008.11.03 목표의식 (0) 2008.10.27 아름다운 미소-지하여장군,천하대장군 (0) 2008.10.12 창업 초보자들을 위한 수칙 10가지 (0) 2008.10.12 목표의식 (0) 2008.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