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자 계좌제 훈령과정의 사내 서비스 강사 양성 및 취업지원과정을 개최 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3년 3월 4 일(월)
~3월 27 (수) 14:00 ~ 18:00 (총훈련일수10일,40시간)
(3월4,6,8,11,13,18,20,22,25,27일)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1 강의실 (서초동 남부터미널역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432,000원 (자비 부담금:129,600원, 정부 지원금:302,400원)
교재, 음료수 제공 ( 사내 서비스 강사로 활동 하고 싶은 일반인 참가 신청 가능함)
4. 교육대상: ▶사내서비스 강사로 전문 컨설턴트가 되고 싶은 게좌제 카드 발급자 ▶
서비스 컨설턴트로 전문강사가 되고 싶은 분 ▶서비스 강사 과정을 통해 성공하고자 하는 일반인 ▶ 타직종에 종사하는 전문인 및
강사활동을 하고 있는 강사분 5. 교육인원: 3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실업자
: 방문접수 2)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3) 홈페이지 (www.lcomm.or.kr 교육신청)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강사소개
* 강사소개 ☞ 현원정이미지리더십대표
☞ 이유나 한국능률협회 상임교수 * 강사소개
* 강사소개 ☞ 전창현 러닝컴교육원 상임교수 ☞ 김학수 러닝컴교육원 원장/교수
.................................................................................................................
1. 훈련 목표 ▶서비스 강사로서의 역할을 이해하고 자기 경영을 할 수 있다. ▶기본 서비스 과목에 대해 습득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다. ▶교안 작성에서 강의까지의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실행할 수 있다. 본 과정은 다양하고 세분화 된 컨텐츠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교육과 강의스킬을 통하여 서비스 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2. 교육특징 ▶ 다양하고
세분화된 컨텐츠로 체계적인 이론과 풍부한 실습위주의 교육 ▶ 남녀노소 누구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분석, 진단스킬 함양 ▶
전문인으로서의 능력과 소양을 갖춰 Up-grade된 자신의 모습 발견
4. 교육방법 : 강의, 사례연구, 실습,토론
5. 강의내용
*3/4(월),6(수) - 시간: 14:00~ 17:50 ( 8h ) 01. 강사의 역량개발
-2h 02. 교안 작성-3h 03. 서비스 마인드 -3h *3/8(금),11(월) - 시간: 14:00~ 17:50
( 8h ) 04. 텔레커뮤니케이션-2h 05. 서비스 커뮤니케이션-3h 06. 서비스 접점 분석-3h
*3/13(수),18(월) - 시간: 14:00~ 17:50 ( 8h ) 07. 불만고객응대 -3h 08.
롤플레잉기법과SPOT 기법-3h 09. 서비스 매뉴얼-2h *3/20(수),22(금) - 시간: 14:00~ 17:50 ( 8h
) 10. 서비스 모니터링-3h 11. 현장 코칭 -3h 12. 스트레스관리 -2h *3/25(월),27(수) -
시간: 14:00~ 17:50 ( 8h ) 13. 서비스 리더십 - 2h 14. 고객감동서비스 - 3h 15. 서비스
Attitude 1,2 - 3h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