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컴에서는 기업 매출 증대를 위한 '고객감동서비스 마인드 과정'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아 래 -
1. 교육일시 : 2012년 4월10일(금) 19:00 ~ 22:00 (3시간)
2. 교육장소 : 러닝컴 제 1 강의실 (서초구 남부터미널 서일초교 옆)
3. 교육비용 : 1인당 6만원->부가세 발행시 (VAT 별도), 교재 및 서비스의창조적파괴혁신 책 무료 제공, 음료 제공 (기업체 2명 이상 시 1인 10%할인, 3인 15%, 4인 20%)
4. 교육대상 : 사내강사, CS강사, 신입사원, 임직원/관공서 직원/공무원 등
5. 교육인원 : 40명, 좌석 관계로 사전 예약 바람.
6. 교육신청 : 1) 참가 신청서 기재 후 팩스 송부 또는 전화 신청 2) 홈페이지 (www.koreaok.org 교육참가/문의)로 온라인 신청
7. 교육문의 : 전화 02) 523-4224, / 팩스 02) 523-1551 8. 입금계좌 : 국민은행 : 484201-01-282664 예금주 : (사)공동체사회포럼 9. 오시는길 : 1) 3호선 남부터미널역 3번 출구. 200미터 지점 서일초교 옆. 2) 주차는 지원되지 않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
(핵심내용)
1.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 2. $ervice가 경쟁력이다. 3. 심금을 울리는 고객감동 서비스 마인드란? - 고객감동을 추구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