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L Management
고객은 직원의 사소한 행동까지도 눈여겨본다
Hotel Signal
2008. 11. 3.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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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오픈한 점포의 신입 직원은 처음에는 일을 익히는 것만으로도 힘에 부치기 때문에 고객의 시선에 대해서는 미처 생각하지 못한다. 그럴 때 같은 지적을 당하면, 작업할 때는 고객의 오해를 받지 않도록 행동해야 한다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 점포 안에서 오가는 모든 정보는 항상 외부로 새어 나간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회사나 점포 안에서 지키는 가치관이나 규칙은 밖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해야 그 지역이나 사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우리의 좋은 점은 눈여겨 보지 않고, 나쁜 점만 찾아 이야기 하는 경향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