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L Cafe

고객이 서비스를 평가하는 기준은?

Hotel Signal 2008. 9. 8. 10:43

* 교육의 모든 것 코리아교육개발원 http://www.koreaok.org  02-790 - 5480

1. 신뢰성(Reliability)
  고객들에게 약속한 것을 정확하고 믿을 만하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

2. 확실성(Assurance)
  고객들에게 보여주는 지식과 예절, 그리고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능력,신용을  느끼게 해주는 능력.

3. 실체성(Tangibles)
  물리적인 시설과 장비, 그리고 당신 자신과 동료들의 태도와 외양.

4. 이해성(Empathy)
  고객들 개개인에 대해 보여주는 관심과 배려.

5. 민첩성(Ressponsiveness)
  고객들이 부딪힌 문제를 최대한 빨리 도와주려는 의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