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프로그램·문의
추천특강-불경기 외식업소의 성공전략
Hotel Signal
2008. 8. 1. 10:56
*** 강의문의: 0502-808-8989 |
1. 강의개요 외식업의 불황은 과거와 다른 구조적이고 장기적인 문제라고 볼 수 있다. 그동안 보호막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 해왔던 우리 외식업체들은 문제해결 대안 보다는 모든 문제를 경기불황 탓으로 돌리고 있다. 외식업계가 경기불황을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천 가능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2. 특강내용
* 외식업의 경기 추락 원인은 4가지로 요약 첫째 : 장기적인 경기침체 둘째 : 외식업체수의 증가 세째 : 경영노하우, 경쟁력 부재 네째 : 웃음의 부족이 그 원인이다.
· 가격파괴의 파탄 · 영원한 고객은 없다 · 불황은 나에게 있다 · 불황에 성장하는 외식기업의 공통점 · 단골 고객의 이탈은 나에게 있다 · 잘 되는 음식점 이유가 있다 · 서비스 관습을 의심하라 · 고객인 원하는 것보다 한발 더 앞서가라 · 치료보다 예방이 낫다 ·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부터 차별화 하라 · 가장많이 웃는 주인이 되라 · 6가지 대안제시
| |